Ⅱ 말씀 나누기/설교
1 설교요약
2 오늘 말씀 중에 은혜가 되었던 것을 나누어 보자.
-감사하게 받아들이겠다는 적용이 무겁게 느껴졌다.
3 공허하거나 허망했던 경험을 나눠보자
-문득문득 삶을 되돌아보게된다.
-혼자 아파서 힘들어할때 공허함을 많이 느꼈다.
4 자신의 상황에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법을 나누자
-작은일에서도 정직하게 하려고 한다.
-기도를 더 많이 하고 출근 전 준비하며 큐티를 하고 있다. 적는것도 필요하다.
5 내 삶이 끝날 때 어떤 삶이었다 회상하고 싶은지 나눠보자
-후회하더라도 해보고 후회하는 삶을 살고싶다.
-할 수 있는 만큼 했다는 생각이 드는 삶을 살고 싶다.
-이전을 계속 돌아보게 된다. 부족했던 부분이 생각난다. 인생에 멘토가 필요한것 같다.
Ⅲ 적용/한 주간 과제
• 하나님과 동행하며 기쁨과 평안을 누리며 살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