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잼있는 셀/ 나눔

장년부1셀

작성자장현숙|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0

Ⅱ 말씀 나누기/설교
참석자: 이정란, 송혜근, 장현숙

1 설교 요약

2 오늘 말씀 중에 은혜가 되었던 것을 나누어 보자.
* 죽음에 대한 정리를 해야 하는데 적용을 해봐야겠다.
주님 말씀대로 살아야겠다.
* 어떻게 충성된 삶을 살 것인가? 내 본분을 다 잘해야겠다.
* 부끄럽지 않은 믿음이 하나님 기준인가 내 기준인가.

3 공허하거나 허망했던 경험을 나눠보자.
* 친정 엄마 돌아가셨을 때
* 세상 사람과 믿는 사람의 길이 다르다. 기뻐하며 살자.
* 친정 부모님 두 분 다 교회 일로 일찍 돌아가셨을 때

4 자신의 상황에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법을 나누자.
* 하나님이 하나님 됨을 인정하는 것. 삶 속에서 명령대로 사는 것
* 불평 없이 하나님의 말씀대로 기뻐하고 감사하며 사는 것
* 순종하고 지혜를 구하는 것

5 내 삶이 끝날 때 어떤 삶이었다 회상하고 싶은지 나눠보자.
* 믿음을 지키고 사는 것.
* 잘 살았다는 소리를 듣고 싶다. 제대로 된 신앙인이었다.
* 엄마 덕분에 하나님 잘 믿고 있다.

Ⅲ 적용/한 주간 과제
* 하나님과 동행하며 기쁨과 평안을 누리며 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