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잼있는 셀/ 나눔

3셀

작성자명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0

Ⅱ 말씀 나누기/설교

 

1 설교요약

 

2 오늘 말씀 중에 은혜가 되었던 것을 나누어 보자.

- 바울사도의 말씀이 좋았다

- 언제 돌아보더라도 부끄럽지않게 살아야겠다

- 점검을자주해야겠다

 

3 공허하거나 허망했던 경험을 나눠보자

- 솔로몬 헛되고헛되다

- 젊은시절 방황, 첫사랑

- 아기낳고 신앙생활이 그런 느낌이다. 정신없다

- 행사 큰 것 치르고 나서 느낌이 그렇다

 

4 자신의 상황에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법을 나누자

- 예배 열심히 출석하려고 노력하는 것, 그래도 시간을 맞춰보려는것

- 공감이된다, 육아하면서 예배의 자리를 지키는것

- 쉬면서 더 시간을 보내면 좋을것같다 

 

5 내 삶이 끝날 때 어떤 삶이었다 회상하고 싶은지 나눠보자

- 하나님 나라갈때 당당하고싶다

-열심히 살았다고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다

-맡겨진 사람, 맡겨진 일들 잘 해내고 칭찬받고싶음

 

Ⅲ 적용/한 주간 과제

* 하나님과 동행하며 기쁨과 평안을 누리며 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