Ⅱ 말씀 나누기/설교
1 설교요약
2 오늘 말씀 중에 은혜가 되었던 것을 나누어 보자.
- 바울사도의 말씀이 좋았다
- 언제 돌아보더라도 부끄럽지않게 살아야겠다
- 점검을자주해야겠다
3 공허하거나 허망했던 경험을 나눠보자
- 솔로몬 헛되고헛되다
- 젊은시절 방황, 첫사랑
- 아기낳고 신앙생활이 그런 느낌이다. 정신없다
- 행사 큰 것 치르고 나서 느낌이 그렇다
4 자신의 상황에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법을 나누자
- 예배 열심히 출석하려고 노력하는 것, 그래도 시간을 맞춰보려는것
- 공감이된다, 육아하면서 예배의 자리를 지키는것
- 쉬면서 더 시간을 보내면 좋을것같다
5 내 삶이 끝날 때 어떤 삶이었다 회상하고 싶은지 나눠보자
- 하나님 나라갈때 당당하고싶다
-열심히 살았다고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다
-맡겨진 사람, 맡겨진 일들 잘 해내고 칭찬받고싶음
Ⅲ 적용/한 주간 과제
* 하나님과 동행하며 기쁨과 평안을 누리며 살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