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잼있는 셀/ 나눔

장년2셀

작성자이명희|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0

설교요약 / 주형철 전도자님

2. 오늘 말씀을 들으며 가장 마음에 남은 말씀이나 문장은 무엇입니까?
* 사랑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니다
* 말로만 하지 말고 실천을 하라
*사랑은 감정이 아니라 계명이다
*상황과 감정과 깊이에 따른 사랑이 아니라 말씀에 따라 사랑하자

3. 살아오면서 누구에게 사랑을 받은 경험이 있는지 나누어 보자

받은 사랑을 갚은 경험이 있다면 나눠보자
*군대에서 폭력.상황에서 안아줬던 선임을 찾아뵙고 감사표현을 했다
*아내에게 섬김을 받았던 일
장가를 잘 갔다고 생각한다
* 남편에게 보살핌을 받고 있다
감사표현을 하겠다
*부부간에 서로 사랑을 표현하고 산다

4. 나는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말하지만, 실제로 내 마음을 가장 많이 차지하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염려, 자녀, 건강, 돈, 일, 사람 관계 등 하나님보다 더 크게 느껴지는 것이 있다면 나누어 봅시다.
*질투의 하나님이시다
*걱정. 염려가 내안에 크게 자리한다
*하나도 없다
* 조금씩 다 있다 그러나 기도하고 있다
* 건강
5 예수님이 말씀하신 “서로 사랑하라”는 계명 앞에서, 이번 주 내가 누구에게 사랑을 실천할 것인지 나누어 봅시다.
*가족에게 표현을 하자
* 마음속으로는 실천하고 싶은데 몸이 안 따라준다
*아내에게 물리적으로 잘해주는것 보다 아내의 마음을 살피겠다
*배우자에게 사랑을 실천하겠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