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때문에-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많이 아픈데
내가 노래할 수 있는 건 예수님 때문에
살아있는 것보다 죽음이 아름다울 만큼
지쳐도 일어설 수 있는 건 예수님 때문에
예수님 때문에 그 사랑 때문에 날 위해 죽으신 십자가 때문에
예수님 때문에 그 사랑 때문에 지금도 날 위한 그 기도 때문에
-믿음이 없이는-
주님 제 마음이 너무 둔해서 주님을 볼 수 없습니다
이 땅에 속하여 이 땅만 보다가 주님 손을 놓쳤습니다
나는 나그네로 왔는데 왜 주저앉게 되었나
나는 청지기인데 언제부터 내 삶의 주인이 되어 버렸나
믿음이 없이는 기쁘시게 못하나니
고된 수고도 다 헛될 뿐이라
믿음이 없어서 무너진 삶의
모든 자리에 다시 주님을 기다립니다
믿음이 없이는 기쁘시게 못하나니
주를 찾는 자 반드시 만나리
믿음이 없어서 무너진 삶의 모든 자리에
다시 주님을 기다립니다
(다같이 일어서서)
이 믿음 더욱 굳세라 주가지켜 주신다
어둔밤에도 주의 밝은 빛 인도하여 주신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