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님! 미사 시작할 때 사제가 들어와 제대에 인사하고 올라가 제대에 다시 깊은 절을 한 뒤 기도를 시작하는 이유가 있나요? 작성자조현규 요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