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이십육년🌸유월🌸초아흐레째날🌸화요일
😊[거울은 먼저 웃지 않는다]
거울이 화난 모습이던가요 그건, 거울 탓이 아니 라오 혹시 슬퍼하거나 불행해 보이던가요 그것도 제 모습이 아니지요 미안하지만 그건 순전히 당신 때문 이랍니다.당신이 웃으면 따라 웃고 당신이 울면 함께 우는 다소곳한 그림자일 뿐
거울은 언제나 당신의 등 뒤에서운명처럼 절대로 앞에 나서지 않고 당신이 허락하지 않는 한 먼저 웃지 않습니다.이 세상에서 제일 겸손하고 정직 하기로는 거울뿐이라는 말이 결코 헛말이 아니지요
그래서 깔끔한 사람치고 거울과 친하지 않은 사람 없고 거울 보기를 즐겨 하지 않는 이 없다고 합니다. 어느 날 거울이 행복해할 때이면 당신은 이미 행복한 인생으로 변해 있을 것입니다.
~행복편지중에서 ~
🟣 무념 💚
내가 없으면 세상도 없습니다.자신을 사랑하며 살라 했습니다.내가 아프면 다 필요 없습니다.자신을 챙기면서 사세요.내가 불행하면 인생도 없습니다. 자신의 행복을 찾으세요.봄이면 꽃이 피고 새가 지저귀고...!!!녹음이 짙은 여름도,붉고 노랗게 물든 단풍 그리고 떨어지는 낙엽,곧 이어 눈덮힌 산하,
이 모든 우주 삼라만상이 오직 나를 위해 존재 합니다.이렇게 고귀한 당신은 우주 삼라만상의 주인공이며 세상의 모든 것이 나를 위해 존재하는 것들입니다.오늘 이런 당신은 행복해야 할 권리가 있습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좋은 친구를 찾지 말고 좋은 친구가 되자.좋은 사람을 찾지 말고 좋은 사람이 되자.좋은 조건을 찾지 말고 좋은 조건이 되는 사람이 되자.
좋은 사랑을 찾지 말고 좋은 사랑을 주는 사람이 되자.좋은 하루가 되길 바라지 말고 좋은 하루를 만들자.행복해지기를 바라지 말고 행복해 하자.
털어봐 아프지 않는 사람있나 꾹짜봐 슬프지 않는 사람있나 찾아봐 힘들지 않는 사람 있나 건드려봐
눈물 나지 않는 사람있나 물어봐 사연없는 사람있나 살펴봐 고민없는 사람있나 가까이 다가와봐 삶의 무게 없는 사람있나
♤♤♤술잔은 비워야 채워지기 마련이고
마음은 비워야 행복해지기 마련입니다.
사랑은 자주 표현을 해야 깊은 맛이 나고 이별은 짧을수록 아픔의 상처가 줄어들기 마련입니다.
사랑은 보듬을수록 뜨겁고 행복해지고 이별은 보듬을수록 아프기 마련이며,행복은 기뻐할수록 커지기 마련이고 불행은 불행하다고 느낄수록
슬프기 마련입니다.
기쁨은 나눌수록 두 배로 커지고,슬픔은 나눌수록 절반으로 줄어들고,사랑은 받은 사람보다
사랑을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게 마련입니다.
아파서 흘리는 눈물은 무쇠처럼 무겁고
좋아서 흘리는 눈물은 바람처럼 가볍습니다.
슬퍼서 흘리는 눈물은 얼음처럼 차갑고 기뻐서 흘리는 눈물은 불꽃처럼 뜨겁기 마련입니다.
욕심은 부릴수록 불행이 늘어나고 욕심은 줄일수록 행복이 늘어납니다.
나를 비우면 행복이 찾아오게 되고
나를 채우면 불행이 찾아오게 됩니다.
내가 나를 높이면 총알이 날아오고,
나를 낮추면 날카로운 칼도 무뎌집니다.
--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