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월 스무 엿새날 출석 합니다.

작성자이동열 (雨)|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사월 스무 엿새날 출석 합니다.
오늘의 간지는 丙辰, 오행은 土 이네요.
오늘도 날씨 좋답니다. 고운날 만드시고 매사 보이고 얻는것이
나(我)로 인해서 오는 현상임을 자각 해서 겸손하고 ,
겸허 하게 사는 오늘이시길 기원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