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월 초 아흐렛날 출석 합니다.

작성자이동열 (雨)|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오월 초 아흐렛날 출석 합니다.
비온후 기온이 조금 떨어진것 같네요. 선선해서 좋은데 요즘 계속
흐린 날씨 땜에 우울해 질려고 하구요, 실제로 울적 해요.
언제벌써 6월도 끝자락 을 향해 가네요. 새로운 오늘을 기대 하는 아침이
그래서 좋은가 봅니다. 오늘도 어제 보다 나은 날이길 기대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