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2026년 6월3일 수달 후기

작성자강준(19)|작성시간26.06.05|조회수45 목록 댓글 2

오늘 수달지기는 오흥국, 신미현 부부회원께서 봉사를 해주셨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7명으로 시작했는데,

마지막 스쿼트를 마치고 멋진 사진을 찍으니

헐~12명이나 되네요..

수달오빠 경남형님의 부상 회복중으로 참석을

못하셨지만, 마음만은 함께 했을거라 생각됩니다.

대신에 대원오빠의 참석으로 자리를 메꿔 주시네요.

이 말했다고 성 내지 마세요.

요즘 수달은 마무리로 스쿼트를 하네요..

달리기 후에는 근육을 풀어줘야 하는데 왜 그런지?

그래도 변화가 있어 좋네요.^^

수달 아니 모든 일엔 인증 샷이 있어야죠.ㅎ~~^^

늦게 도착한 강준 총무의 다리...

오~~ 멋진 삼형제...

영후니 옷 색깔이 멋있네

여성회원 두분 표정이 좋으시네.^^

이상호 감사님... 즐기시네...열심히 뛰셔야죠.^^

마무리 사진..어 뒷쪽 포즈는?

아무것도 모르는 총무하고 초보회원들의 훈련파트너 재학형님만 순진하게..

스쿼트로 마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화영. | 작성시간 26.06.09 재밌는 수달 이번주도 기대해요~~
  • 작성자최 영훈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