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정기등반(광주 석문암장)

작성자푸른망치동신|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0

#석문암장 #광주 #정기등반 #클라이밍 

6월 6일 정기등반 

목포에서 가깝고, 쉼터와 정비가 잘되여있어서

잘 즐기고, 오르고 왔습니다.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