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연이란 ♠
씨앗은 흙을 만나야 싹이 트고,
고기는 물을 만나야 숨을 쉬고
사람은 사람다운 사람을 만나야 행복합니다.
이렇듯 만남이 인연의 끈이 됩니다.
우리 서로 서로 기대어 도움 주며 살아요.
아무리 좋은 말도 3일이요
아무리 나쁜 말도 3일이려니
우리 3초만 생각 해봐도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사람은 다 안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사람이 최고의 재산인 듯 싶습니다.
인연의 싹은 하늘이 준비하고
이 싹을 잘 키워서 튼튼하게 뿌리 내리게 하는 것은 순전히 사람의 몫 입니다.
인연이란
그냥 내버려 두어도 저절로 자라는 야생초가 아니지요.
인내를 가지고 공을 들이고 시간을 들여야 비로소 향기로운 꽃을 피우는 한포기 난초와 같습니다.
늘 즐겁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