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요산행

6월 11일 아차산 갑니다

작성자유삿갓|작성시간26.06.08|조회수84 목록 댓글 5

도도히 흘러가는 한강물을 바라보며 반가운 분들과 대화도 나누고 하루를 즐겨요

만나는곳
5호선 광나루역 1번출구 10시30분

준비물 평소 준비해 오던대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패랭이(강은영) | 작성시간 26.06.09 참석합니다^^
  • 작성자백합 | 작성시간 26.06.09 참석합니다
  • 작성자오로라 | 작성시간 26.06.09 참석합니다
  • 작성자박당구1 | 작성시간 26.06.09 오뽜 간다
  • 작성자자유인 | 작성시간 26.06.10 오랫만에 ᆢ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