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요산행

6월 25일 안산 갑니다

작성자유삿갓|작성시간26.06.23|조회수77 목록 댓글 10

시원한 메타스퀘어 나무그늘이 꽉찬 걷기편한 데크길이 있는 글자 그대로 안산 입니다 함께 이야기 꽃도 피어보고 션한 음료도 마시면서 하루를 유쾌하게 보내봐요~~

만나는곳 3호선 독립문역 5번출구 10시 30분

준비물 가볍게 간식 물 기타 소나기 대비 우산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당구1 | 작성시간 26.06.24
  • 작성자오뚜기 | 작성시간 26.06.25 와하
    여왕마마님 들
    엄청
    행차 하시네유
    좋겠쑤다
    형님들
  • 작성자오뚜기 | 작성시간 26.06.25 안산하시와유
    지는
    열심히

    하겠쓔
  • 답댓글 작성자오로라 | 작성시간 26.06.25 일 열심히 해서 한탕 쏴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패랭이(강은영) | 작성시간 26.06.25 오로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