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글와글 이야기방

아침편지 [펌]

작성자흥식|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
^^2026년06월19일(금) 아침편지::

《오늘은 가고 내일이 오듯》

오늘은 그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운 것
어제의 아픔을 아무 것도 아닌
마치 일기장을 넘기듯
받아드릴 수만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행복하여라

가슴이 시리면 시린 대로
그리우면 그리운 대로
아쉬우면 아쉬운 대로
내일이 오듯
오늘을 받아 들이려무나

한 땐 누구나가 다 그러하듯이
슬픔에 젖고
괴로움에 몸을 떨지만
차라리
죽음보단 넘치는 행복이어라

삶은 크나큰 축복
공기를 마시고 숨을 쉬듯
두려워도 말며
놀라워도 말며
내가 어디로 가든
네가 어디로 가든
무엇을 하든

오늘은 가고
내일은 오는 것
그렇게 그렇게
삶은 오며 가는 것

- 김옥림 -
🌹
https://youtu.be/mBr0u3JDrnk?si=dJO7VNoMCufxarj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