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글와글 이야기방

아침편지 [펌]

작성자흥식|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
^^2026년06월23일(화) 아침편지::

《당신이 나로 인해 행복했으면》

당신이 나로 인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은 미소라도
지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설령 살아가는데
큰 의미는 아닐지 언정
한 가닥 연한 즐거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 오는 밤 창가에서
빗줄기 너머
희미한 안개 도시를 바라보며

행여 삶이 지치고
외롭다고 느끼실 때
잠시나마 나를 기억해 주시고
그 시름을 잊을 수만 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으로 서성이던 당신 마음이
내 곁으로 와 준다면
나 그대를 위해 따뜻한
차 한 잔을 준비하겠습니다

언제부터인가 당신 가슴에
희미한 안개처럼 쌓인
그리움이 있다면

가끔씩은 내가 당신의 가슴에
희미한 안개 같은
그리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가끔은 내 생각으로 미소 지으며
행복해하는 당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이 나 때문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고윤석 -
🌹
https://youtu.be/xeFf7R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