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 동영상

Marche Militaire (Schubert, Kissin)

작성자모모|작성시간26.06.08|조회수13 목록 댓글 2

슈베르트의 군대 행진곡 1번, 원래 연탄곡 (한대의 피아노에 두명이 나란히 앉아 연주하는곡)으로 작곡되었다는데 오케스트라도 많이 연주합니다. 오케스트라 버전과 연탄곡 버전입니다.

 

Marche Militaire No. 1 오케스트라 버전

https://www.youtube.com/watch?v=NrbPE-QNk2s

 

두명의 피아니스트 버전입니다, 에브게니 키신과 제임스 레바인의 카네기 홀에서 피아노 연주 실황.

https://www.youtube.com/watch?v=WRJpqdh5bR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화(서울방장) | 작성시간 26.06.08 오케스트라 버전은 귀에익어서 좋구요
    연탄곡버전은 경쾌해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잘 들으셨다니 저도 좋네요^^ 승화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