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베르트의 군대 행진곡 1번, 원래 연탄곡 (한대의 피아노에 두명이 나란히 앉아 연주하는곡)으로 작곡되었다는데 오케스트라도 많이 연주합니다. 오케스트라 버전과 연탄곡 버전입니다.
Marche Militaire No. 1 오케스트라 버전
https://www.youtube.com/watch?v=NrbPE-QNk2s
두명의 피아니스트 버전입니다, 에브게니 키신과 제임스 레바인의 카네기 홀에서 피아노 연주 실황.
https://www.youtube.com/watch?v=WRJpqdh5bRw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