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FVcFE76r0A?si=d6FZcHNUWuPATsWy
1986년 강변 가요제 금상과 가창상을 수상한 곡입니다,
김화란님의 음색이 너무 좋아서 곧잘 따라 흥얼 거리던 노래,
어젯밤 늦게 알고리즘에 뜨길래 올려봅니다,
얼마동안은 또 흥얼거릴노래,
저 노래를 알게 되었던 그 시절에
이제는 많은 시간이 흘러서,
저시절 저 청춘이 그리운 하루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모 작성시간 26.06.19 승화님 덕분에 오랫만에 듣습니다, 가사도 좋고, 노래도 좋고^^
-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시절 노래가 더 좋은건 그때가 순수한 젊음이었기 때문인가ㅈ봅니다~^^
-
작성자강대들보 작성시간 26.06.19 제가 처음 들어보는 노래지만 여성보컬 목소리 특색이 있네요
잘 들었습니다 모르지만 ㅋ -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
지기님 국민학교 시절에 나온 노래인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