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리우스시절 신성우님 노래 두곡
내일을 향해
https://www.youtube.com/watch?v=APIbF_fbaRo
그리고,
서시
https://www.youtube.com/watch?v=38Fnl1gZutc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시간 26.06.21 남자분들이 많이 불렀던곡들이네요
생김만큼의 노래는?? ~^^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어제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늦점하고와 초저녁에 골아떨어져
새벽2시에 깨져서 다시 애써 자야되나 뭘 먹어야되나 고민중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시간 26.06.21 모모 아 거긴 새벽이군요^^
그시간에는 그냥 주무시는게 좋지요.일찍일어나 드시는걸루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승화(서울방장) 자느라 못 먹은 저녁이 아쉬워서요 ㅎㅎ, 좀 놀다 다시 잠들었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시간 26.06.22 모모 좋은날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