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진에 왔습니다~ 작성자공룡의다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동진에 바다보러 왔는데 다행히 비는 않내리는데 강풍주의보가 내려 바람이 너무 불어 카페에 앉아만 있다가 내일을 기약하며 숙소로 이동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공룡의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작성자강대들보 | 작성시간 26.06.20 정동진 가보고싶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공룡의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벙 한번 진행할까요? 작성자모모 | 작성시간 26.06.21 바다와 철도가 내다 보이는 곳에서 커피한잔 좋을것 같습니다. 편안한 여행 되세요~~~ 작성자붕새 | 작성시간 26.06.22 참 잘했습니다.풍광이 멋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