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동진에 왔습니다~

작성자공룡의다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6

정동진에 바다보러 왔는데 다행히 비는 않내리는데 강풍주의보가 내려 바람이 너무 불어 카페에 앉아만 있다가 내일을 기약하며 숙소로 이동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공룡의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작성자강대들보 | 작성시간 26.06.20 정동진 가보고싶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공룡의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벙 한번 진행할까요?
  • 작성자모모 | 작성시간 26.06.21 바다와 철도가 내다 보이는 곳에서 커피한잔 좋을것 같습니다. 편안한 여행 되세요~~~
  • 작성자붕새 | 작성시간 26.06.22
    참 잘했습니다.
    풍광이 멋져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