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산행

작성자승화(서울방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24 목록 댓글 8

이틀내 내린비로 물소리도 좋고

산새들 노래소리가 넘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비온뒤 시원한 물소리 .상큼한 공기가 좋았습니다~
  • 작성자나무 | 작성시간 26.06.21 안녕하세요
    저는 새싹인데요
    오늘 트레킹 좋았겠네요
    다음에 둘레길이나 걷는길 있으면 같이 즐기고 싶네요 ^^
  •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환영합니다
    다음
    트레킹때 시간되면 뵈어요^^
  • 작성자붕새 | 작성시간 26.06.22 new
    녹음방초 🥤 좋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시원스리 좋았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