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늘 뭘 드셨어요

사무실 식구들과 불금날에

작성자은지(안양)|작성시간26.06.12|조회수23 목록 댓글 3

회식으로 저녁 식사중
벌집삼겹살 한판 해치우고
대패 삼겹살로 2차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붕새 | 작성시간 26.06.12
    맛있겠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은지(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꼬기 ㅡ맛있게 먹고 대화로 하하호호
    유쾌한 시간 보내고 술을 못마시는
    저는 먼저 나와 지금 집에 왔어요
    댓글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붕새 | 작성시간 26.06.12 은지(안양) 
    하하호호 ✨
    참잘했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