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서 옹심이 칼국수 작성자승화(서울방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1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룡의다리 | 작성시간 26.06.15 옹심이 칼국수 맛있어 보이네요저도 좋아해서 먹고 싶으니 먹벙으로 한번 치세요~ㅋㅋ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맛은 진짜 좋은데여기 행신동 인데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