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오늘 뭘 드셨어요

화덕생선구이

작성자승화(서울방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2

저녁만찬^^

화덕으로 구어 더 맛있는 고등어구이와 볼락구이

양이 많아 볼락은 포장해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붕새 | 작성시간 26.06.18
    맛있겠네요.
    생선구이 먹고 싶어도 1인분 안된다고 ㅜㅜ
  •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여기는 가능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