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Turn Me On "Mr. Deadman" (The Union Underground)

작성자모모|작성시간26.06.06|조회수14 목록 댓글 2

일요일꺼 미리..

 

메탈밴드 유니온 언더그라운드의 Turn Me On "Mr. Deadman".

제겐 집이 떠나가게 볼륨올리고 듣는 스트레스 해소 음악인데 다른분께는 스트레스 자체일수도..

 

https://www.youtube.com/watch?v=V-WehSAYGx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화(서울방장) | 작성시간 26.06.06 모모님
    보시기와달리 헤비한음악을 즐기시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모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여거가지 듣는데 시끄러운 것도 잘 듣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