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사귈려면 사진 찍는 기술도 있어야 하나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시간 26.06.11 괴상한사진들많네요 ㅎㅎ
호러사진들이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공룡의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도 사진보고 엄청 웃었어요
여친 사귈려면 사진도 잘 찍어야 합니다~ㅋ -
작성자강대들보 작성시간 26.06.11 남자친구랑 싸우고 사진을 찍었네
무시워~~~ -
답댓글 작성자공룡의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싸웠다는건 또 생각을 못했네요
듣고보니 그럴수도 있을듯 합니다~ -
작성자붕새 작성시간 26.06.11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