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만원의행복

작성자승화(서울방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26 목록 댓글 6

집에서 도시락반찬을 깜박해서 반찬가게에서 반찬사옴ㅜ
만원인데 푸짐하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반찬가게에서 사먹는것도 좋으네요^^
  • 작성자붕새 | 작성시간 26.06.12
    멸치, 도라지, 미역 ..
    진수성찬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메밀대나물도 있습니다
    나름 골고루 골랐습니다^^
  • 작성자모모 | 작성시간 26.06.13 푸짐하고 싸고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한팩에 3000원 다섯팩에는. 만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