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도시락반찬을 깜박해서 반찬가게에서 반찬사옴ㅜ
만원인데 푸짐하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반찬가게에서 사먹는것도 좋으네요^^
-
작성자붕새 작성시간 26.06.12
멸치, 도라지, 미역 ..
진수성찬 .
-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메밀대나물도 있습니다
나름 골고루 골랐습니다^^ -
작성자모모 작성시간 26.06.13 푸짐하고 싸고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한팩에 3000원 다섯팩에는. 만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