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헛빵 달고나 . .

작성자붕새|작성시간26.06.13|조회수21 목록 댓글 0

새벽까지

어렵다는 문제를 풀어 봤다.

정해지지 않은 답이지만,

 

 

오늘 답안지를 맞춰 봤다.

실망스럽다.

하지만,

풀어보겠다는 생각을 다시 해본다.

 

 

국민학교 달고나 도전처럼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