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없는 알리바이
관념 퍼즐놀이
과녁지 떼 버리고
사선에 서는 거야
바람 부는대로
쏴 보기라도 하자
시절인연을 꿈꾸며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모 작성시간 26.06.15 Over And Over 오랫만에 잘 듣고 갑니다. 아직 사선에 제대로 서지못하는 1인..
-
답댓글 작성자붕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군에서
사선에 서기 전에 PT로 정신 바짝 들게 했지요.
군이든 사회든 젊음이던 노인이던 ,,
상대는 어마무시하기에 . . -
작성자승화(서울방장) 작성시간 26.06.15 오랫만에 들어보는 은율
추억소환 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붕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궁금하네요 추억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