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시절인연을 꿈꾸며 . .

작성자붕새|작성시간26.06.14|조회수29 목록 댓글 4

 

흠 없는 알리바이

관념 퍼즐놀이

 

과녁지 떼 버리고

사선에 서는 거야

 

바람 부는대로

쏴 보기라도 하자

시절인연을 꿈꾸며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모 | 작성시간 26.06.15 Over And Over 오랫만에 잘 듣고 갑니다. 아직 사선에 제대로 서지못하는 1인..
  • 답댓글 작성자붕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군에서
    사선에 서기 전에 PT로 정신 바짝 들게 했지요.
    군이든 사회든 젊음이던 노인이던 ,,
    상대는 어마무시하기에 . .
  • 작성자승화(서울방장) | 작성시간 26.06.15 오랫만에 들어보는 은율
    추억소환 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붕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궁금하네요 추억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