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야구장 가기전~~

작성자강대들보|작성시간26.06.18|조회수17 목록 댓글 3

인천 문학 야구경기장 가기전에 저녁 먹으러 왔어요

이놈 먹고 있습니다 ~
다들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화(서울방장) | 작성시간 26.06.18 와 야구장^^
    저녁도 맛있겠어요
    지기님 즐거운시간 보내요 ^^
  • 답댓글 작성자강대들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열심히 응원중 입니다
    야구장은 치맥은데 ㅠ
    근무중이라 엉엉엉
  • 작성자붕새 | 작성시간 26.06.18
    보양식 드셨네요.
    재미있는 경기관람 되시길 .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