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vs롯데 경기중 작성자강대들보|작성시간26.06.18|조회수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재 1:0 으로 ssg 이기고 있어요 하지만 너무 시끄러워서 정신이 없습니다 역시 나하고 안맞음그래도 열심히 홈런볼 과자를 먹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승화(서울방장)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오래전 해태팬 ㅎㅎ 답댓글 작성자강대들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럼 저는 현대유니콘가 ㅋ 작성자붕새 | 작성시간 26.06.18 응원하는 팀, 승리 기원 SSG가 예전 SK죠.팬이었는데,,김성근감독 이후에는 패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