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ssg vs롯데 경기중

작성자강대들보|작성시간26.06.18|조회수10 목록 댓글 3

현재 1:0 으로 ssg 이기고 있어요
하지만 너무 시끄러워서 정신이 없습니다
역시 나하고 안맞음
그래도 열심히 홈런볼 과자를 먹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화(서울방장)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오래전 해태팬 ㅎㅎ
  • 답댓글 작성자강대들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럼 저는 현대유니콘가 ㅋ
  • 작성자붕새 | 작성시간 26.06.18
    응원하는 팀, 승리 기원

    SSG가 예전 SK죠.
    팬이었는데,,김성근감독 이후에는 패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