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받으셨나요? 제가 탈락이라 못 받은건 아니겠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미 작성시간 26.06.05 저도 한시간마다 들어가서 보는중 ㅋㅋ
-
작성자사꾸 작성시간 26.06.05 저도 아침부터 하루종일 기다리고 있어요ㅜㅜ
-
작성자프루 작성시간 26.06.05 6월1일까지 제출한 것도 안올라오더라구요...
-
작성자자감자 작성시간 26.06.05 지금 확인했는데 이번에도 커트라인이 있었던 걸까요? 인원이 꽤 많아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shbk 작성시간 26.06.05 대강이긴 한데 처음 접수번호 공모에서 응모 번호별로 추려 보니, 제가 응모하는 부분에선 최종 필기대상자 명단이랑 대략 10-20명?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최대한 적은 수만 탈락시킨 것 같긴 해요. 응모 요건 자체를 갖추진 못했든, 성적이 뭐 거의 턱걸이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