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는 이야기

6월 5일인데 왜 시험 장소가 안 나온걸까요ㅠㅠ

작성자dokion|작성시간26.06.05|조회수392 목록 댓글 6

혹시 받으셨나요? 제가 탈락이라 못 받은건 아니겠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미 | 작성시간 26.06.05 저도 한시간마다 들어가서 보는중 ㅋㅋ
  • 작성자사꾸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아침부터 하루종일 기다리고 있어요ㅜㅜ
  • 작성자프루 | 작성시간 26.06.05 6월1일까지 제출한 것도 안올라오더라구요...
  • 작성자자감자 | 작성시간 26.06.05 지금 확인했는데 이번에도 커트라인이 있었던 걸까요? 인원이 꽤 많아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shbk | 작성시간 26.06.05 대강이긴 한데 처음 접수번호 공모에서 응모 번호별로 추려 보니, 제가 응모하는 부분에선 최종 필기대상자 명단이랑 대략 10-20명?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최대한 적은 수만 탈락시킨 것 같긴 해요. 응모 요건 자체를 갖추진 못했든, 성적이 뭐 거의 턱걸이였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