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보신 분들 고생하셨어요! 작성자찬ㅋㅎ|작성시간26.06.14|조회수16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영어에서 나가리 날 것 같아요😂 여러분 근데 솔직히 시험볼 때 시험지를 딱밤 때리듯 때려서 넘기지 말아요… 진짜로… 옆앞뒤자리 분들 다 쳐다보는데 왜 본인만 몰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