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는 이야기

시험 보신 분들 고생하셨어요!

작성자찬ㅋㅎ|작성시간26.06.14|조회수163 목록 댓글 0

 

 

전 영어에서 나가리 날 것 같아요😂

 

여러분 근데 솔직히 시험볼 때 시험지를 딱밤 때리듯 때려서 넘기지 말아요… 진짜로… 옆앞뒤자리 분들 다 쳐다보는데 왜 본인만 몰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