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는 이야기

시험 관련ㅠㅠ

작성자dokion|작성시간26.06.16|조회수327 목록 댓글 3

이번에 연구유학 시험 응시 했는데

 

일본어는 시간이 널널하다는것도 느끼고 객관적으로 봤을때는 난이도도 높지 않다고 생각이 들긴했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일본어를 잘하지 못해서 진짜로 꽤나 많이 틀린것같습니다 저한테는 어렵더군요 뭔지 모르겠는것도 많았고 이제와서 아 이거 틀렸다 싶은게 너무 많네요ㅠㅠ

 

영어는 일부로 문법 뛰어넘고 마지막파트 지문부터했고 시간이 매우부족해서 문법 10문제는 사실상 찍어버렸네요

 

하 가망없겠죠

 

빨리 다른걸 준비해야하나 싶습니다

 

지금 시험 끝난지 2일인데도 자꾸 시험땜에 스트레스 받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석일의 추억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일본어 몇개 틀렸고 영어도 문법 4번까지만 풀고 넘어갔네요.. 근데 어쩔 수 있겠습니까. 실력이 부족한 것도 사실이지만 이미 지난 일입니다. 만약 붙으면 좋은 거고, 붙지 않더라도 지금까지 노력해온 게 날아가는 게 아니니 계속 힘 냅시다..
  • 답댓글 작성자dokio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솔직히 영어는 객관적으로도 시간이 빡빡한게 맞았어서 찍은게 많거나 ,틀린게 많아도 그러려니 하는데 일본어 많이 틀렸다는게 생각나는게 좀 힘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석일의 추억 | 작성시간 26.06.16 dokion 그럼에도 이걸 준비하면서 의식하지 못하시겠지만 얻었을 부분이 분명히 있었을 겁니다.. 사실 저도 좀 너무 못본 것 같긴 한데 나아가야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