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는 커트라인 어떻게 형성될 것 같나요? 예년과 비슷하려나..? 일본어는 몰라도 영어 쪽에서 타격이 클 것 같아서 걱정이 많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석일의 추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대학생a 관점의 차이인 것 같네요.. 저도 몇개 찍은 게 어느 정도 맞았다 쳐야 좀 높게 나올 것 같긴 합니다..
-
작성자오성윤 작성시간 26.06.19 저도 알려주세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석일의 추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석일의 추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좋은 분석 감사합니다.. 말씀대로 예년보다 일본어 난이도가 늘었다면 컷이 내려갔을 수도 있겠네요. 뭐 이렇게 얘기를 나눠봤자 결과는 바뀌지 않지만 마음의 준비 정도는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