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대상자 발표가 많이 늦네요 ㅠ 작성자shbk|작성시간26.06.05|조회수31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험장 선택 폼을 6월 4일까지 늦춰서 받는다고 할 때부터 예상은 했지만 생각보다 많이 늦네요 주말이 있어서 오늘을 넘기진 않을 것 같지만 오늘 밤에나 올라오려나요 ㅠ오히려 시간을 끄니까 더 떨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루 |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요.. 연장 된 것도 이해가 안되는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프루 | 작성시간 26.06.05 form에 작성한 메일로 공지가 왔습니다! 답댓글 작성자프루 | 작성시간 26.06.05 만두만두1 그거 맞아요! 6월 1일 이후 최종 신청자 목록 업로드 하신하고 했는데 갑작이 6월 4일까지 연장되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