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8일 수업글" 올립니다

작성자김병섭|작성시간26.06.08|조회수202 목록 댓글 0

     (2026년 6월 8일 수업)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오늘부터 6월 수업이 시작됩니다

     아시다시피 6월은 호국보훈의 달입니다

 

          사부님 수업

 애국가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나라를 위해서 희생하신 분들을 세대가 지나가도

 우리가 잊어서는 안되겠습니다

 

            (발성연습)

1.아르르르

2.아~아아아아(솔~파미레도)

    입을 더 둥글게 여시고, 울림을 더 위쪽으로

3.아아~아아아아(도솔~파미레도)

4.아~아~아~아~(도~솔~미~도~)

    정확하게

최교수님이 청강생 한 분을 모시고 오셨습니다

우리가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

5.아아아아~아 아아(도미솔도~ 솔 미도)

   마지막까지 잘해야 합니다

 

1.비목 (한명희 시 장일남 )

    우리의 역사를 잊어서는 안됩니다

 

2.사공의 노래 (함효영 시 홍난파 )

    

3.한송이 흰 백합화 (김  호 시 김성태 곡)

 

4.청산에 살리라 (김연준 시 김연준 )

    "이 봄도 산 허리엔" 연습

     아에~에에에(뒤에서 앞으로)

     레가토(흐르듯이)..

 

5.옛날은 가고 없어도 (송승교 시 이호섭 )

   

6.아무도 모르라고 (김동환 시 임원식 곡)

                    (오늘의 간식타임)

오늘은 정미영 회원님께서 럭셔리한 샌드위치와

요구르트준비해주셨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는 9월 22일 대구CC 공연입니다

    합창시간은 오후3시, 오후7시에 있습니다

 

7.그리움 (박목월 시 이수인 곡)

    두 군데부터 연습합니다

 

8.산노을 (유경환 시 박판길 곡)

    4분의4박, 4분의5박이 혼용이 있습니다

   

9.동심초 (설   도 시 김성태)

 

♡ 박미경 사부님 비서실장 "동심초" 연주

오늘의 에이스로 선정합니다

 

♡ 박정희 회원님 "동심초" 연주

오늘의 대상 미스 "그루잠"으로 선정합니다

 

10.동강은 흐르는데 (박경규 시 박경규 곡)

      이런 자연환경적인 노래는 계절에 관계없습니다

 

     

11.그리운 친구여 (정치근 시 이안삼 곡)

 

      오랜만에 불러봅니다

 

지난주에 우리가 합창을 시작했습니다

물론 우리반 참여율이 매우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권선주 부회장님 말씀)

1.오늘도 출석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합창단에 많이 와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3.두 시간 동안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신 사부님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4.시간되시는 회원님들은 사부님께서 차를 쏘신다니

   모두 차한잔 나누고 가세요

5.다음주에도 모두 건강하게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