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2일 수업글" 올립니다

작성자김병섭|작성시간26.06.22|조회수175 목록 댓글 0

   (2026년 6월 22일 수업)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사부님 수업

 

              (발성연습)

1.아아아아아(도미솔미도)

2.이~이이이이 이이이(도~시라솔파 미레도)

3.아아아아~아 아아(도미솔라~ 솔 미도)

4.아아~아아아아아아아(도도~시라솔파미레도)

   옥타브 도약

5.아아아오~오 오오(도미솔도~솔 미도)

6.아아아아아(스타카토)

    가볍게

 

오늘 하는 곡들은 향상음악회 지정곡입니다 

 

1.비목 (한명희 시 장일남 )

    중요한 곡중의 하나이기에 암보하면은

    좋으시겠지요

 

2.떠나가는 배 (양중해 시 변   훈 곡)

   6월의 곡이지만 부르기가 쉽지않아요

 

3.비  가 (신동춘 시 김연준 )

    저음, 중음 두 키로 해드렸습니다

 

4.청산에 살리라 (김연준 시 김연준 )

 

5.기다리는 마음 (김민부 시 장일남 )

 

6.불타는 강대나무 (이항구 시 이수인)

 

6번까지는 각 반 공통입니다

 

 

7.꿈 (황진이 시 김성태 )

   좀 더 자신있게 해주시면 됩니다

 

8.산노을 (유경환 시 박판길)

   난이도가 있습니다

 

빨리 곡을 정하셔서 7월에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한 곡에 세 분 이상은 안됩니다

      

9.추  억 (조병화 시 김성태 곡)

 

이상 9곡입니다

 

 

                    (오늘의 간식타임)

오늘은 수업후 회식이 있습니다

한 분도 빠짐없이 참석해주세요 흑백연주자님들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쭈욱 해드립니다

 

10.비목 (한명희 시 장일남 )

 

11.떠나가는 배 (양중해 시 변   훈 곡)

 

12.비  가 (신동춘 시 김연준 )

 

13.청산에 살리라 (김연준 시 김연준 )

 

14.기다리는 마음 (김민부 시 장일남 )

 

15.불타는 강대나무 (이항구 시 이수인)

 

 

16.꿈 (황진이 시 김성태 )

 

17.산노을 (유경환 시 박판길)

 

 

18.추  억 (조병화 시 김성태 곡)

 

번호를 정하셔서 제게 알려주시면 키를 먼저

맞춰드립니다

7월 3,4주차에 향상음악회 예정입니다

이때 못오신 분은 미리 당겨서 하시면 됩니다

 

                (강미숙 회장님 말씀)

1.오늘도 출석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두 시간 동안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신 사부님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3.다음주에는 5주차지만 수업이 있습니다

4.회식장소로 바로 이동하겠습니다

5.다음주에도 모두 건강하게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