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1일 수업글

작성자이종철|작성시간26.06.11|조회수126 목록 댓글 0

1.  김선의쌤

   한주간 잘 계셨습니까?  비로도 두번째 수업이네요~

 

 1) 님이 오시는지 : 김규환곡

     

 2) 꿈 : 김성태곡

    "노중에서" 너무 길지않고 적당히 길게...

 

 3) 아무도 모르라고 : 임원식곡

 

2. 싸부님

    반갑습니다~ 두번째 수업인데 불편한 점이 있지만 그래도 재밌습니다~~

    아아아아아(도시라솔도)

    아에에에에에(도솔파미레도)

    남학생만!!

    이이이이이이이이(도시라솔파미레도)

    아아아오오오오(도미솔도솔미도)

    아아아아아(스타카토)

 

 1) 비목 : 정일남곡

     높은 음 모음낼 때 둥그렇게 돌아가서 소리내는 연습을 해야합니다~     

     궁노루(사향노루)  초연(화약연기)...6.25때 전사자들...

 

 2) 추억 : 김성태곡

     누구를 잊어버려요? 어머니...조병화시인 어머니 3년간 시묘상지내며 쓴 시...

     강약의 표현이 매우 중요합니다~ 포르떼,,,피아니시모...

     decrec...molto 매우 작게 이동하라는 뜻

     여기서 "앞산"은 보통명사의 앞산입니다~ 대구 앞산 아닙니다~

 

 3) 청산에 살리라 : 김연준곡

     간절한 마음으로 노래하기...한양대 김연준총장이 감방에서 기록해놨다가 나와서 쓴 곡입니다~

     밝은 세상, 티없는 세상을 꿈꾸명 쓴 곡

     '청산은 의구하니" "니"를 살짝 띄워줘야 합니다~~~

 

< 간 식 타 임 >

오늘 간식은 총무 김순량님이 준비해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4) 동심초 : 김성태곡

 

 5) 별 : 이수인곡

     어떤 테이블에 별을 시킬려고 한번 더 연습했습니다~

     어떤 테이블을 시킬까요~ 중간테이블...

    네~ 세분 잘 했어요~~~

 

     6월은 머니머니해도 호국보훈의 달입니다~ 6.25때 참전했던 국가에게도 보은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담주부터 혹시 제가 안보이면 서울갔다고 생각하세요~ 좌파우파 안따졌었는데 선관위는 정말...

     운동 좀 하고 올께요~~

 

 6) 동강은 흐르는데 : 박경규곡

     전체는 잘하는데... 궁극적으로는 독창입니다~ 우리반도 언젠가는 청룡포가서 연주한번 하면 좋겠네요~~~

 

 7) 가시꽃 사랑 : 김동환곡

     사부의 마음을 잠깐만...1978 군대가서 전방 훈련 대표선서...사단장...전두환옴

     이시대를 겪고 사회의 중고참이 됨...곧 70...세월이 흐르는구나...우리한테 정치적 성향이 개입되면 어렵습니다~

     아양사태...구청장,시장이 국민의힘...아양에서 다시 부르면 어쩔 수 없이... 연락이 안오면 여러 장소를 찾아야...

     678만 잘 견뎌내어 봅시다...

    지난주 합창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아양반은 회장,총무 제외하고 멤버들이 아무도...

    많이 참석해주시길 바랍니다~

 

 8) 그대 그리움 : 황덕식곡

    지금 하는 곡들 테이블별로 한번씩 다 해보겠습니다~

 

 9) 불타는 강대나무 : 이수인곡

 

3. 박미영회장님

    오늘은 두번째 수업이라 조금 진정이 됩니다~ 다들 넘 예뻐보여요~~  

    오늘 김보임님께서 간식비 주셨습니다~ 커피는 통큰 총무가...ㅎㅎ

    합창 우리 아양반도 많이 좀 참석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