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선의쌤
1) 고향생각 : 현제명곡
2) 꿈 : 김성태곡😊
첫음 나갈때 호흡 준비하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3) 추억 : 김성태곡
2. 싸부님
여기서 기간 끝날때 까지 모든 노래는 테이블별로 갑니다~~
최소 한테이블에 4명씩...테이블별로 지정곡 나갑니다~
아아아아아(도시라솔도) 입을 열고...
이이이이이이이이(도시라솔파미레도)
5번 테이블...이이이이이이이이
아아아오오오오(도미솔도솔미도)
아아아아아(도미솔미도)스타카토
테이블별 4명 정도 기준해서 테이블별로 경쟁하도록 하겠습니다~~~
1) 비목 : 장일남곡
2) 기다리는 마음 : 장일남곡
3) 떠나가는 배 : 변훈곡
4) 비가 : 김연준곡
테이블당 남학생 2명은 안됩니다~ 1명도 다 모자라는데....
5) 청산에 살리라 : 김연준곡
서미연회원 숙제 : 혼자 청산에 살리라 독창
< 간 식 타 임 >
6) 불타는 강대나무 : 이수인곡
네이블당 2곡씩 부릅니다~
7) 추억 : 김성태곡
2절은 길게 끝까지 쭈욱 빼주셔야 합니다~
어머니에 대한 생각과 추억이 참 많은 곡입니다~~~
부족할때 어머니에 대한 추억과 지금 풍족할때의 어머니에 대한 추억은 결이 다릅니다~
앞의 6곡은 공통주제 뒤에 3곡은 선택입니다~
8) 꿈 : 김성태곡
왈츠풍곡입니다~
어려운 곡 넣고 테스트하는 것이 아니라 쉬운곡위주니까 다들 열심히 해 보세요~
9) 동심초 : 김성태곡
먲으러는고~~~~는~~~~고
이렇게 9곡을 테이블당 2곡씩 선택해서 노래부르시면 됩니다~~
7월 16일 세째주에 발표합니다~~
10) 비목 : 장일남곡
625노래를 검색해보면 아~ 잊으랴~~
11) 기다리는 마음
12) 떠나가는 배
13) 비가
노래할때마다 표정이 다 달라야 합니다~~
우리반 남학생 특별순서 : 오프닝
남자 5명(이종철, 남기윤, 김진면, 이상욱, 이진영 : 조장 이상욱)
3. 박미영회장님
오늘 교실이 거득합니다~ 다음주에 반갑게 맞이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