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수업글

작성자이종철|작성시간26.06.18|조회수157 목록 댓글 0

`1. 김선의쌤

  1) 고향생각 :  현제명곡

 

  2) 꿈 : 김성태곡😊

      첫음 나갈때 호흡 준비하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3)  추억 : 김성태곡

      

2. 싸부님

    여기서 기간 끝날때 까지 모든 노래는 테이블별로 갑니다~~

    최소 한테이블에 4명씩...테이블별로 지정곡 나갑니다~

 

     아아아아아(도시라솔도) 입을 열고...

     이이이이이이이이(도시라솔파미레도)

     5번 테이블...이이이이이이이이

     아아아오오오오(도미솔도솔미도)

     아아아아아(도미솔미도)스타카토

     테이블별 4명 정도 기준해서 테이블별로 경쟁하도록 하겠습니다~~~

 

  1) 비목 : 장일남곡

  2) 기다리는 마음 : 장일남곡

  3) 떠나가는 배 : 변훈곡

  4) 비가 : 김연준곡

      테이블당 남학생 2명은 안됩니다~ 1명도 다 모자라는데....

  5) 청산에 살리라 : 김연준곡

       서미연회원 숙제 : 혼자 청산에 살리라 독창

 

< 간 식 타 임 >

 

  6) 불타는 강대나무 : 이수인곡

      네이블당 2곡씩 부릅니다~

 

  7) 추억 : 김성태곡

       2절은 길게 끝까지 쭈욱 빼주셔야 합니다~

       어머니에 대한 생각과 추억이 참 많은 곡입니다~~~

       부족할때 어머니에 대한 추억과 지금 풍족할때의 어머니에 대한 추억은 결이 다릅니다~

       앞의 6곡은 공통주제 뒤에 3곡은 선택입니다~

 

  8) 꿈 : 김성태곡

      왈츠풍곡입니다~

      어려운 곡 넣고 테스트하는 것이 아니라 쉬운곡위주니까 다들 열심히 해 보세요~

 

  9) 동심초 : 김성태곡

      먲으러는고~~~~는~~~~고 

      이렇게 9곡을 테이블당 2곡씩 선택해서 노래부르시면 됩니다~~

      7월 16일 세째주에 발표합니다~~

 

 10) 비목 : 장일남곡

       625노래를 검색해보면 아~ 잊으랴~~

 

 11) 기다리는 마음 

 

 12) 떠나가는 배

 

 13) 비가

       노래할때마다 표정이 다 달라야 합니다~~

       우리반 남학생 특별순서 : 오프닝

       남자 5명(이종철, 남기윤, 김진면, 이상욱, 이진영 :  조장 이상욱)

 

3. 박미영회장님

    오늘 교실이 거득합니다~  다음주에 반갑게 맞이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