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주차 7시 수업 합창 연습중입니다

작성자김병섭|작성시간26.06.19|조회수104 목록 댓글 1

맛있는 음식..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냠냠^^

합창 연습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선주 | 작성시간 26.06.20 병섭국장님
    늘 감사합니다
    우리 단원님 모두 편한밤되시고
    언제나 평온한 일상
    행곡나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소소한 일상 고내시다가
    한번즘 소통 의 글로
    함께 즐기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