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지하철 개찰구 나갔다와도 추가 운임 없다 작성자머니파워|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머니파워 - admin대부분 지하철 개찰구 나갔다와도 추가 운임 없다 - 머니파워(머니파워=머니파워) 오는 20일부터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이 운영 수도권 전철 구간에서 잠시 개찰구를 나갔다가 15분 안에 다시 탑승하면 기본운임(1550원)을 면제(환승처리) 받게 된다. 국토교통www.moneynpow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