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트림-림보-보라-라면-면빨-빨강-강철-철봉-봉다리-리어컨-컨디션-션샤인-인사-사람 작성자 냥♡ 작성시간 13.09.17
  • 답글 그쳐 ㅋㅋㅋ 잉글리쉬님은 닉네임이 잉글리쉬인데 왜 이러심 작성자 몽슈슈경찰_냥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9.23
  • 답글 맞아요 우리나라에도 있는데 작성자 LOVE DaQth 작성시간 13.09.20
  • 답글 저도 알거든요 션샤인 우리나라 말로도 있어여 작성자 냥♡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9.18
  • 답글 션샤인은 우리나라 말이 아니라 미국어라고 해요^^
    (참고로 션샤인은 "빛나다" 라고 해요)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
    작성자 방긋소녀_잉글리쉬 작성시간 13.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