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작성자 카페모카 작성시간 14.02.18 답글 헐 ~ 그런걸 모르면 멍..읍! 저도 그런말 나올 뻔 앞으로 많은 걸 배우시길 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순수한-겨울왕국 엘사 작성시간 14.02.19 답글 그게 아니죠. 따라하는게 아니고 '이' 자로 시작하는거 해야죠!! ㅅ 하마터면 멍청이라는 말이 나올뻔도 했습니다. 자삭 ㄱㄱ 작성자 Winter Kingdom_Elsa 작성시간 14.0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