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굴 케이불카가 딱 4분 걸리네요
5분에 한대씩 왕복으로 오고가고...
매표소는 고속버스 터미널 같이 시간이 나와 오래 기다리지 않아 탈만하네요
저는 속초 올때마다 안타본 친구들을 위해 자주타다보니 휴게소에서 혼자 놀고 ㅎ
간밤에 내린 비에 푸르청청한 산새, 맑은 하늘에 구름이 너무 예뻐요^^
다음검색
금강굴 케이불카가 딱 4분 걸리네요
5분에 한대씩 왕복으로 오고가고...
매표소는 고속버스 터미널 같이 시간이 나와 오래 기다리지 않아 탈만하네요
저는 속초 올때마다 안타본 친구들을 위해 자주타다보니 휴게소에서 혼자 놀고 ㅎ
간밤에 내린 비에 푸르청청한 산새, 맑은 하늘에 구름이 너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