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뜩 찌푸린 하늘이 요며칠 이어지네요
장마가 오려는 걸까요?
놀러만 가면 날씨가 좋아지니 놀러다닐 팔자?라고 스스로 만족하고 삽니다 ㅎ
친구가 말해요.
날씨 요정이 끼어 끄덕없다고.
저를 지칭하는 말입니당 ㅎㅎ
비소식이 있네요.
비 쯤이야 즐거운 삶에서 놀이거리이지요^^
오늘도 좋은 날!
다음검색
잔뜩 찌푸린 하늘이 요며칠 이어지네요
장마가 오려는 걸까요?
놀러만 가면 날씨가 좋아지니 놀러다닐 팔자?라고 스스로 만족하고 삽니다 ㅎ
친구가 말해요.
날씨 요정이 끼어 끄덕없다고.
저를 지칭하는 말입니당 ㅎㅎ
비소식이 있네요.
비 쯤이야 즐거운 삶에서 놀이거리이지요^^
오늘도 좋은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