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

방향을 틀어..

작성자*늘푸름*|작성시간26.06.11|조회수86 목록 댓글 2

잔뜩 찌푸린 하늘이 요며칠 이어지네요
장마가 오려는 걸까요?

놀러만 가면 날씨가 좋아지니 놀러다닐 팔자?라고 스스로 만족하고 삽니다 ㅎ

친구가 말해요.
날씨 요정이 끼어 끄덕없다고.
저를 지칭하는 말입니당 ㅎㅎ

비소식이 있네요.
비 쯤이야 즐거운 삶에서 놀이거리이지요^^
오늘도 좋은 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모래 | 작성시간 26.06.16 늘푸름 님 애칭 예쁩니다.
    날씨 요정.ㅎ
  • 답댓글 작성자*늘푸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반갑습니다.
    예전의 모놀 용사들이 뭉쳐야 될텐데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