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콘 티켓 배송 질문이요!ㅠ 작성자너만있슴다가능해|작성시간23.06.26|조회수5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송조회 해봤는데 22일이후로 없어요 혹시 전화 해봐야할까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뭉사랑녀 | 작성시간 23.06.26 배송원분이 베베님 지역만 도는게 아니시라서 배송원분께서 수령해셨더라도 베베님이 받는데까지 좀 걸릴 수있어요!하지만 우리 티켓은 소중하니까 연락드려보는게 좋을거같아요 ◡̈ 연락드리는게 어려운일은 아니니까요!! 답댓글 작성자너만있슴다가능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6.26 헉 천사베베님 답변 감사합니다!마음이 좀 놓이네요ㅠㅠ 연락드려보겠습니다!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