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토크

팬콘 티켓 배송 질문이요!ㅠ

작성자너만있슴다가능해|작성시간23.06.26|조회수528 목록 댓글 2

배송조회 해봤는데 22일이후로 없어요 혹시 전화 해봐야할까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뭉사랑녀 | 작성시간 23.06.26 배송원분이 베베님 지역만 도는게 아니시라서 배송원분께서 수령해셨더라도 베베님이 받는데까지 좀 걸릴 수있어요!
    하지만 우리 티켓은 소중하니까 연락드려보는게 좋을거같아요 ◡̈ 연락드리는게 어려운일은 아니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너만있슴다가능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6.26 헉 천사베베님 답변 감사합니다!
    마음이 좀 놓이네요ㅠㅠ 연락드려보겠습니다!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