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이렇게 글을쓰게됩니다.
이번주말역시 낚시를 하로갈생각인데요.
제가 하던 곳에선 장어는 안보이고..메기.빠가만잡히네요.
평창이나 영월 정선 장어 포인트 아시는분!!
좀알려주세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박장어 작성시간 09.05.13 장어 낚시 출조를 몇번 출조하셨다면 나올만한 포인트는 지형만 보셔도 아실 겁니다. 저두 나올만한 곳을 탐색해 보았으나 그다지 개체수가 많지 않은 관계로 장어 얼굴보기가 참 힘드네요~ 참고로 씨알면에서 볼때 최고1kg급을 넘기가 힘듭니다. [포인트: 가수리 일대(생태계보호 구역으로 떡밥 낚시만 불법입니다.) 및 연포, 정선에서 벽탄들어가는 구길(벽탄방향) 일대, 문곡일대 등으로 그나마 포인트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글로써 정확한 위치는 좀~ ㅎ, 대물 손맛 보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140장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05.13 제가 작년에 평창에서 대물을 한마리 잡긴햇지만.. 그이후로는 뚝 안보이더라구요 ㅎㅎ 답글감사드립니다 ㅎ
-
작성자킵포인트 작성시간 09.05.13 강원도는 상수도 보호구역이 아니면 전역에 장어가 있습니다..수심층이라든가 지형지물등 포인트 선정 잘하시고 한 두 번에 있다 없다를 판단하지마시고 5번은 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140장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05.13 ㅎㅎ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 올해에는 ㅎㅎ 머릿수좀 ㅠㅠ